삼성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오프라인 행사 대신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지만 안전한 오프라인 행사장 역시 운영을 하였습니다. Galaxy S20, Note 20 시리즈를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Galaxy Studio 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, 강남 파미에 역, 파르 나스 쇼핑센터 코엑스, IFC몰 여의도, 롯데 잠실 에비뉴 등 총 5개 지역에 오픈하였습니다. Galaxy Studio 는 체험실과 격리실로 나뉘어져 있으며 20~30분 간격으로 횡단면을 운영하였습니다. Galaxy Studio가 손길이 닿지 않는 검역과 경험이 없는 플랫폼 시대에 체험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도입을 하였습니다. 라인은 이에 맞게 체험킷들을 제작하고 완벽하게 설치까지 마무리를 하였습니다.